리얼스토리 눈 350회, 세모자 사건 부부가 말하는 진실은?, 김재원, 박연경, 리얼스토리 눈 (출처 : MBC 리얼스토리 눈 2015.8.28 방송)
리얼스토리 눈 ▷▷ http://recipeia.tistory.com/876
TV속 사건사고 ▷▷ http://incidentsintv.blogspot.kr/
다큐를 보다 (Korea documentary) ▷▷ http://koreadocumentary.blogspot.kr/ 세모자 사건 부부가 말하는 진실은?
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‘세모자 사건’ 파경으로 치닫은 20년간 결혼 생활! 그 실체는?
2014년 10월 29일, 온 국민을 경악시킨 세모자의 기자회견!
아내 이 씨는 한 교회의 목사였던 전 남편 허 씨가 자신과 두 아들을 수 년 간 학대해왔다고 폭로했다.
하지만 한 언론 보도 이후, 세모자의 주장이 거짓일 수도 있다는 의혹이 일파만파 커져갔는데.
세모자 사건의 당사자인 아내 이 씨는 왜 이렇게까지 세상에 자신들의 이야기를 알려야만 했을까?
결혼 생활 내내 전 남편 허 씨로부터 계속된 폭행을 당하며 두 아이들과 불행한 삶을 살아왔다고 주장을 하는 아내 이 씨.
과연 그녀의 주장은 어디까지가 진실일까?
엇갈리는 주장 속 커져만 가는 의혹! 남편의 폭행, 그리고 47억 원의 행방은?
누구보다도 아내 이 씨를 행복하게 해주고 싶었다는 남편 허 씨.
반면 아내 이 씨는 전 남편 허 씨의 폭행으로 인해 불안과 공포 속에서 불행한 결혼 생활을 이어갔다고 한다.
그런데 남편 허 씨가 가장으로서 경제활동을 전혀 하지 않았다는 아내 이 씨의 주장!
하지만 부부 사이에 확인된 재산만 무려 약 47억 원에 달했는데.
이는 남편 허 씨가 그의 아버지로부터 증여받은 것!
그런데 이 돈을 둘러싸고 남편 허 씨와 아내 이 씨가 전혀 다른 주장을 펼치고 있다.
자신의 인감을 갖고 아내 이 씨가 모든 재산을 몰래 팔았다는 게 전 남편 허 씨의 주장!
심지어 아내가 자신의 모든 재산을 가져가기 위해 고의적으로 유책사유를 만들고 아이들과의 면접교섭권까지 막았다는데.
하지만 아내 이 씨의 말은 전혀 달랐다.
본인에게는 재산과 관련한 그 어떤 결정권도 없었다고 하는 아내의 주장!
과연 47억 원을 둘러싼 이들 부부의 진흙탕 싸움의 끝은 어디일까?
계속되는 싸움! 무너져버린 가족! 세모자 사건의 진실은 대체 어디에?
행복하게만 보였던 한 가정.
하지만 계속되는 진실 공방 끝에 서로의 갈등은 더욱 깊어져만 갔는데.
한편 미성년자인 두 아들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도 커지고 있는 상황!
현재 아이들은 아동복지법에 따라 부모님과 분리되어 병원에서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.
세모자를 향한 갖은 의혹 속에서 평생 남겨지게 될 가족의 상처.
과연 이들이 설 곳은 어디일까?
댓글 없음:
댓글 쓰기